세금계산서를 발급 받고 싶습니다. | 세금계산서/영수증 |
세금계산서 발행은 무통장 입금, 계좌이체 결제시에만 가능하고, 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됩니다.
그리고, 세금계산서는 월 단위로 신고 및 마감을 하고 있습니다. 세금계산서의 정상 발행을 위해서는 주문월의 결제일 기준으로 익월 5일까지는 요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. 또한, 세금계산서의 금액에는 포인트와 배송료는 포함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. 신용카드 결제시에는 카드매출전표(영수증)로 세금계산서를 대신합니다. 이 경우 따로 세금계산서를 발행해 드리지 않사오니 꼭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 또한 현금영수증발행시, 세금계산서와 중복으로 발행되지 않으시오니 이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. |
|
신용카드매출전표는 어떻게 발급 받나요? | 세금계산서/영수증 |
고객센터 전화나 1:1문의하기로 출력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|
|
현금 영수증 발행방법. | 세금계산서/영수증 |
A.결제 수단이[실시간 계좌이체]일 경우
1. 주문시 결제수단 선택 중 "실시간 계좌이체" 선택 2. 결제팝업에서 현금영수증 발행 선택 (이체된 통장의 예금주 정보로 자동 발행) 3. 고객센터 전화나 1:1문의하기로 출력 요청 B.결제 수단이[무통장입금]일 경우 1. 주문시 결제수단 선택 중 "무통장입금" 선택 2. 무통장입금 선택시 하단에 보이는 현금영수증 발행 선택 3. 입금 확인시 자동발행(이체된 통장의 예금주 정보로 자동 발행) 4 .고객센터 전화나 1:1문의하기로 출력 요청 ※ 현금영수증은 주문 결제완료 후 1개월 이내에 신청 가능하며, 기간 이후 요청시 발행이 불가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 |
고객센터 10:00-18:00
점심시간 12:00-13:00(주말, 공휴일 휴무)
주말 및 공휴일은 1:1상담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
업무가 시작되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.